GMC가 27일 브랜드 데이를 열고 한국 사업을 본격화했다. 사진 왼쪽부터 픽업트럭 캐니언, 허머 EV, 대형 SUV 아카디아.(@GMC) [오…
BMW가 완전변경을 거쳐 선보인 뉴 1시리즈 라인업 정점에는 고성능 모델 뉴 M135 xDrive가 자리한다(오토헤럴드 김훈기 기자) [오토헤럴…
볼보를 몰아본 사람이라면 안다. 이 브랜드가 추구하는 건 화려한 과시가 아니라 조용한 확신이라는 것을. XC60 T8 플러그인 하이브리드는 그 …
메르세데스-벤츠가 C클래스와 E클래스 쿠페의 혈통을 하나로 통합하며 선보인 CLE는 등장과 동시에 도로 위 시선을 독점했다. 우중충한 겨울 날씨…
BMW iX의 부분변경 모델을 시승했다. 45, 60, 70, 세 가지 트림으로 구성된 라인업에서 주목할 만한 변화는 바로 모델명의 상향이다. …
경량 스포츠카 브랜드로 기억되던 로터스는 이제 럭셔리 전기 GT 세단이라는 새로운 영역에 도전하고 있으며, 그 중심에 '에메야(Emeya)'가 …
확장된 차체 비율과 날카로운 전면 디자인이 돋보이는 액티언 하이브리드. SUV 특유의 당당한 자세와 균형 잡힌 비율을 갖고 있다. (오토헤럴드 …
새로 산 공구를 처음 쥐었을 때, 손에 착 감기는 그 느낌을 경험해 본 적이 있는가. 힘은 덜 들고 작업 효율은 올라가는, 잘 만든 도구가 주는…
대형 SUV다운 압도적 존재감과 R-Line 그릴이 시선을 끄는 아틀라스의 전면 디자인.(오토헤럴드 김흥식 기자) [오토헤럴드 김흥식 기자] 폭…
"이 덩치가 이 좁은 도로에서 U턴을 할 수 있을까?"운전석에 앉아 광활하게 펼쳐진 보닛을 바라보며 든 첫 번째 생각이었다. 캐딜락 에스컬레이드…
496km/h. 양산차 최고속 세계 기록. 불과 며칠 전 독일 에라-레신 서킷에서 달성된 이 숫자를 머릿속으로 되새기며 정저우 서킷을 걸었다. …
현대차 신형 팰리세이드는 차체 비율, 파워트레인, 실내 구성까지 대체 불가한 플래그십 SUV로 국내 시장에 자리 잡았다(오토헤럴드 김훈기 기자)…
지프 랭글러 루비콘의 강력한 오프로드 성능을 최근 강원도 정선 임도 구간에서 경험했다(오토헤럴드 김훈기 기자) [오토헤럴드 김훈기 기자] 강원도…
프랑스에서 생산 수입하는 르노 100% 전기차 세닉 E-Tech. 수도권 제1 순환고속도로(총 연장 128km)에서 하이퍼 마일링에 도전했다. …
제주 ‘포르쉐 올레 드라이브’ 현장, 파나메라·타이칸·카이엔 등 GTS 라인업이 한자리에 모여있다. (김흥식 기자) [오토헤럴드 김흥식 기자] …
노을빛이 드리운 HMG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 센터 트랙 위에서 아이오닉 6 N이 고요한 긴장감 속에 출발을 기다리고 있다. (현대자동차) [오토…
완속 충전 중인 현대차 아이오닉 9. 배터리를 76% 채우고 주행 가능 거리 403km의 상태에서 리젠 하이퍼 마일링에 도전했다. (김흥식 기자…
푸조 308 스마트 하이브리드는 순수전기차와 같은 주행 질감을 전달한다(오토헤럴드 김훈기 기자) [오토헤럴드 김훈기 기자] 풀하이브리드에 가깝게…
미니 첫 전기 JCW 에이스맨은 강력한 퍼포먼스와 우수한 효율성이 주요 특징이다(오토헤럴드 김훈기 기자) [오토헤럴드 김훈기 기자] 미니의 고성…
서울을 벗어나 가평으로 향하는 길. 가을빛이 살짝 물든 들판을 지나며 오늘의 동행, 기아 EV5와 시간을 보냈다. 처음 만난 순간부터 이 차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