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젖은 천장재 확인..
실시간 물떨어짐 ㅋㅋㅋ
기어봉 물바다.
재털이 밑은 이미 찰랑찰랑 하더라구요.
안녕하세요.
얼마전 스포티지 리뷰 올렸던 검은꽃 이라고 합니다.
스포티지 신차 구입 1달 반 만에 터진 누수로 깊은 딥빡을 느끼고
기아자동차 대표번호로 전화했으나 돌아오는 메크로 답변에 2차 딥빡을 느끼고
즉시 인터넷에 글을 올리려 하였으나
책임자 급의 피드백을 기다렸습니다.
전화통화로 책임자에게 전화를 요구하였고
알겠다는 답변을 받은 후 일단 차는 서비스센터에 입고,
현재까지 수리중인 상태입니다.
하지만 일주일이 흐른 지금까지 센터 직원의 수리관련 전화 말고는
일체의 피드백은 없는 상태입니다.
뭐.. 서비스센터 입고부터 수리로 끝낼거라는 저의 잠재적인 동의라고 생각했겠죠
매일 차가 필요한 현 상황에서 수리말고는 답이없는 상태라
일단 차는 고치고 타야겠다 생각은 하였습니다만..
일단 제 차에대한 정은 떨어졌고
요구했던 기아차 본사의 피드백이나 연락은 전혀없고
그냥 고치면 끝인 작은 고장이라 여기는듯 하여
많은 사람들이 알아야겠다 생각해서 이렇게 자료를 올립니다.
고장 원인은
앞유리 윗부분 몰딩 마감이 제대로 되질않아
누수가 일어났다고 하네요.
센터 입고 당시 담당 엔지니어분께서 뻔히 보이는 다젖은 천장을 보고도
물뿌려보고 물이 안새면 그냥 타고 가셔야 한다는 말에
욱해서 슈퍼파월 개진상이 되려했지만
매니져급 직원분이 기분을 잘 풀어주셔서 일단 그건 넘어갔습니다.
아마 물뿌렸는데 그 당시 물이 안떨어졌으면
저는 젖어서 냄새나는 차타고 다닐뻔했네요 ㅋㅋㅋ
멋집니다. 멋져.
p.s 그러게 현기차 왜샀냐고 하실수 있겠지만
현실적으로 살수밖에 없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