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 라이브 예고] 너겟 47요금제 Npay 월 2만+@ (월 47,000원/무료)

작성자 정보

  • 초코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너겟 요금제 라이브 하는데 47요금제 한번 확인해 보세요.
데이터 100g에 다 쓰면 3Mbps 무제한이고 무약정이라 아무 때나 해지/번이 가능합니다.

12개월 Npay 2만씩 받는거 생각하면 월 체감요금 2.7만이고..
무약정이라 약정 할인은 안되지만 결합 할인은 추가로 받을 수 있어요..


유심비, 악세서리 3만 쿠폰, 4.5만 상당 충전/배터리 세트도 라이브 혜택으로 주고..
채팅 참여 추첨으로 메가커피도 있으니까 같이 확인해 보세요~


 

20260327104602_j1DwfF2gw9.jpg

 

 

20260327104604_Bi5bPxAIXZ.jpg

 

 

20260327104606_a2nHphLzx2.jpg

 

 



https://lguplus.soylive.net/?sy_id=69c075a8964eeec19e10f81b&sy_type=broadcast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최근글


새댓글


  • 댓글이 없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