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오덕쌀 삼광미/추청미 등 10kg (28,979원~/무료)

작성자 정보

  • 뽀미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롯데온 쿠폰 빨리 소진됐네요 ㅠㅠ

쌀 필요하신 분들 계셔서 비슷한 가격대 상품 공유드려봅니다

삼광미,추청미 2포 구성은 28,500원/포 나오구요

2포 구성 nh카드 5.3나와요!

친들미는 2.9네요

 농협 당일도정에 직발송이니 품질는 믿어도 될듯해요!

 

오향미는 31,980원이에요..

https://www.ssg.com/item/itemView.ssg?itemId=1000821096411&siteNo=6004&salestrNo=6005


 

 

 

20260608150723_yAZtbPyNIX.png

 

 

20260608150724_QczVhDs22C.png

 

 



https://www.ssg.com/item/dealItemView.ssg?itemId=1000708252810&siteNo=6004&salestrNo=6005


https://www.ssg.com/item/dealItemView.ssg?itemId=1000708252810&siteNo=6004&salestrNo=6005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