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오덕쌀 삼광미/추청미 등 10kg (28,979원~/무료)
작성자 정보
- 뽀미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3 조회
- 목록
본문
롯데온 쿠폰 빨리 소진됐네요 ㅠㅠ
쌀 필요하신 분들 계셔서 비슷한 가격대 상품 공유드려봅니다
삼광미,추청미 2포 구성은 28,500원/포 나오구요
2포 구성 nh카드 5.3나와요!
친들미는 2.9네요
농협 당일도정에 직발송이니 품질는 믿어도 될듯해요!
오향미는 31,980원이에요..
https://www.ssg.com/item/itemView.ssg?itemId=1000821096411&siteNo=6004&salestrNo=6005
![]()
![]()
https://www.ssg.com/item/dealItemView.ssg?itemId=1000708252810&siteNo=6004&salestrNo=6005
https://www.ssg.com/item/dealItemView.ssg?itemId=1000708252810&siteNo=6004&salestrNo=6005
관련자료
-
링크
-
이전
-
다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