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닷컴]LG 제습기 20L (DQ205PBBC / 390,840)

작성자 정보

  • 몽이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저번에 올라온거 359,910 이었는데

오늘 비와서 제습기 찾아보니 카드할인 344,882 짜리 있네요


쿠폰 먹이면 370,840 현대카드 결제시 청구할인 해서 344,882 나오네여


저번글 작성자는 삭제예정 계정이라고 나오는거보니 업자였던듯...?


이로써 제 인생에 4번째 제습기이자 3번째 동일모델 구입이네요...ㅡ.ㅡ;


이제 집 샀으니까 더 살 일 없겠져...? ㅋㅋ...


마지막으로 산건 삼성이었는데 여차저차해서 동생주고 동생꺼 썩다리 제습기 가져와서 1년 버텼는데


직업 특성상 집에 주말에만 가서 전기 쓸일이 없고 냉장고랑 그 제습기만 한달내내 돌아가는데 전기요금이 3~4만원 정도...;;;


이제 인버터제습기 쓰면 좀 덜 나오겠져


 


 


 



20260306075737_HCz254BJw4.png


 


 


 


 



20260306075738_nJeFnGtI7R.png


 


 


 


 



20260306081304_rrvSf68k2y.png


 


 


 


 



https://www.ssg.com/item/itemView.ssg?itemId=1000689944269&siteNo=6001&salestrNo=6005&ckwhere=ssg_naver&appPopYn=n&utm_medium=PCS&utm_source=naver&utm_campaign=naver_pcs&NaPm=ct=mme1m0rc|ci=a13d0d61a00c05209188d1dcd1b544c856895092|tr=slbrc|sn%


https://www.ssg.com/item/itemView.ssg?itemId=1000689944269&siteNo=6001&salestrNo=6005&ckwhere=ssg_naver&appPopYn=n&utm_medium=PCS&utm_source=naver&utm_campaign=naver_pcs&NaPm=ct=mme1m0rc|ci=a13d0d61a00c05209188d1dcd1b544c856895092|tr=slbrc|sn%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최근글


새댓글


  • 댓글이 없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