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딜]오희숙전통부각 매자반70g 3봉(22,500/무료)

작성자 정보

  • 뽀미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https://store.kakao.com/silcutmarket/products/756964794


오희숙 명인님이 만든 부각이에요


원래 1봉에 10,000원으로 비싸서 자주 먹기 힘들지만 진짜 맛있어요. 

먹어보세요 진짜 맛있어요


20260626152743_otQb8RZMqF.jpg


20260626152148_RpVkaEjkUm.png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