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메이커스]이롬 얼려먹는 빙수 200mlX12개입 (18,900원/무배)
작성자 정보
- 코코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3 조회
- 목록
본문
이롬 빙수 시즌에만 나오는 상품으로 알고 있는데 특가떴네요
밀크, 오곡맛 빙수 12개에 18,900원이에요
6/29일까지 특가행사중이라 공유합니다
개별포장이라 하나씩 꺼내 먹기 편하고 캠핑이나 여행갈 때 가져가기 좋더라고요
![]()
![]()
https://makers.kakao.com/items/100128782
관련자료
-
링크
-
이전
-
다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