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플러스]너겟요금제 47000원(2달무료)최대298000원 지급

작성자 정보

  • 코코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유플러스 본진보다 58000원 더 주네요.


2달간은 요금이 무료인데 3월3일, 4월3일날 일괄 네이버페이 추가로 27000원식 2번 나간다고 합니다.


그 이후로는 너겟 홈페이지와 같이  매달 2만원 주네요.


원칩으로 개통하면 바로 개통됩니다.


 


 



20260122150342_9k4fVA7OzY.jpg


 


 



https://www.yogeum.com/Nugget302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