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플러스]너겟요금제 47000원(2달무료)최대298000원 지급
작성자 정보
- 코코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27 조회
- 목록
본문
유플러스 본진보다 58000원 더 주네요.
2달간은 요금이 무료인데 3월3일, 4월3일날 일괄 네이버페이 추가로 27000원식 2번 나간다고 합니다.
그 이후로는 너겟 홈페이지와 같이 매달 2만원 주네요.
원칩으로 개통하면 바로 개통됩니다.

https://www.yogeum.com/Nugget302
관련자료
-
링크
-
이전
-
다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