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집]춘천 왕 닭갈비 750g*2팩 (11,880원/무료배송)

작성자 정보

  • 사랑이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한팩에 3인분이라 양 많고 닭고기 함량 70퍼에요 집에서 치즈나 사리 넣어서 먹기 괜찮을 거 같아요

 

20260331175951_DIIcEnbyll.jpeg


20260331175952_9rcUsBvcdx.jpeg

 

 

 

 



https://store.ohou.se/goods/1949267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최근글


새댓글


  • 댓글이 없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