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집]전자레인지 저당밥솥(9,900원/무배)
작성자 정보
- 뽀미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28 조회
- 목록
본문
몇번 사려고 고민했던거에요.
어차피 쌀을 불려서 밥을 하기때문에 사용할만 할것 같네요.
채소찜이나 달걀찜도 해먹고 가끔 밥 지을때도 쓰면 되겠어요.





https://store.ohou.se/goods/3337142
관련자료
-
이전
-
다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