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집]전자레인지 저당밥솥(9,900원/무배)

작성자 정보

  • 구름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몇번 사려고 고민했던거에요. 

어차피 쌀을 불려서 밥을 하기때문에 사용할만 할것 같네요.

채소찜이나 달걀찜도 해먹고 가끔 밥 지을때도 쓰면 되겠어요.

 

 

20260124000801_VQNSEMvlpA.jpg

 

 

20260124000801_oIib8NCy4J.jpg

 

 

20260124000800_fLGSMv0tjx.jpg

 

 

20260124000801_DBn03xuSzM.jpg

 

 

20260124000801_OX4qt1bXuE.jpg

 

 

 

 




https://store.ohou.se/goods/3337142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