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리]기기바이트 윈드포스 5060 최저가일듯합니다. [52만/무료]

작성자 정보

  • 뽀미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알리긴 하지만 국내배송이라 일단 여기에 올렸습니다.


 


기가바이트 5060 윈드포스 8G 거의 마지막남은 최저가 아닐까 합니다


 


저는 롯카 써서 48만원대이고 롯카 없으면 51만원대


 


코인딜 경유 1프로 해서 51만원대 입니다


 


기본가인 52만원도 지금은!!!! 저렴한편 이네요.   49개 남았네요


 


제거 알리는 링크 깔끔하게 하는법을 모르니...양해부탁드려요. 아이템번호만 어떤게 따야할지.;


 


 


저번에 올린거 주문취소 몇개 있어서....배송예정 뜨는거 보고 올렸습니다 ㅠㅠ


 


 


 



20260126100212_lSTCM0C4Kn.jpg


 


 


 


 


화이트는 379불짜리 54만


코인경유 53.8만즘


롯데카드 50.8만즘


됩니다


3개 남았네요


 




https://ko.aliexpress.com/item/1005010399692796.html?

 


 



https://ko.aliexpress.com/item/1005010270972618.html?|294898362l6dDI|9999|3|0|aliexpress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