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권] [네이버페이] 금/토/일은 편의점 가는날 (3/6~8)
작성자 정보
- 뽀미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20 조회
- 목록
본문
https://campaign2.naver.com/npay/fridays2/
페이지로 이동해서 혜택 신청하기 버튼을 누르신 후
금/토/일에 편의점에서 네이버페이 포인트/머니로 2천원 이상 결제하면 1일 1회 500포인트 적립을 받을 수 있습니다.
포인트는 목요일에 적립됩니다
현재 CU에서 네이버페이 할인 행사를 진행중입니다.
포켓CU앱 QR찍고 네이버페이QR로 결제하면 매일 1회 도시락&줄김밥 40%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포인트/머니 결제만 가능하며 다른 할인 수단과 중복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네이버페이 편의점 결제 이벤트와 같이 적용하려면
일반 회원은 3400원 이상의 물품을 결제하면 되며
플러스멤버십 회원일 경우 5% 할인이 선적용되니 3600원 이상의 물품을 결제하면 됩니다.
관련 정보:
관련자료
-
이전
-
다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네이버페이] 금/토/일은 편의점 가는날 (3/6~8)_1.webp](https://eeye.co.kr/data/file/deal/a701d991d2bdd1566da3800204f71f83b73d4aa5.webp)

![[네이버페이] 금/토/일은 편의점 가는날 (3/6~8)_3.webp](https://eeye.co.kr/data/file/deal/f22af344d1f64957d915300ec6fb22ba4154cb70.web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