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랜더보틀 코리아] 마블 x 블랜더보틀 레디안 스테인레스 768ml (11,970/3,000)
작성자 정보
- 솜이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4 조회
- 목록
본문
캡틴마블만 이써요 ㅠ
레디안 스테인리스도 저렴하네요
스테인 이가격이면 무조건, 캡틴마블 싫어도 사야됨 ㅎ
그리고 사이트 다 둘러봤는데 디즈니 이것도 사야 되요 ㅎ
왜냐면 디자인이 정말 좋거든요. '코코_해골' 사면 됩니다.
'카'도 투명이라 좋긴해요. 합배송은 3만원 이상 무료예요 ㅎ
디즈니 픽사 x 블랜더보틀 클래식 828ml
![]()
디즈니 픽사 x 블랜더보틀 클래식 828ml신개념 쉐이커 보틀 해외판매 1위 쉐이커 물통, 해외유명 배우들이 사용하는 그물통이 한국에 들어왔다.정품 보장 다양한 색상과 다양한 종류의 쉐이커보틀을 지금바로 만나보세요!
https://blenderbottle.co.kr/product/디즈니-픽사-x-블랜더보틀-클래식-828ml/347/category/69/#none![]()
![]()
https://www.blenderbottle.co.kr/product/마블-x-블랜더보틀-레디안-스테인레스-768ml/112/category/25/
관련자료
-
링크
-
이전
-
다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