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랜더보틀 코리아] 마블 x 블랜더보틀 레디안 스테인레스 768ml (11,970/3,000)

작성자 정보

  • 솜이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캡틴마블만 이써요 ㅠ

레디안 스테인리스도 저렴하네요


스테인 이가격이면 무조건, 캡틴마블 싫어도 사야됨 ㅎ

그리고 사이트 다 둘러봤는데 디즈니 이것도 사야 되요 ㅎ


왜냐면 디자인이 정말 좋거든요. '코코_해골' 사면 됩니다. 

'카'도 투명이라 좋긴해요. 합배송은 3만원 이상 무료예요 ㅎ


디즈니 픽사 x 블랜더보틀 클래식 828ml



20260608090848_79yHrA7lCH.jpg







20260608093425_u6glXbBq1N.jpg


20260608093624_J0eYFuIzSW.jpg





https://www.blenderbottle.co.kr/product/마블-x-블랜더보틀-레디안-스테인레스-768ml/112/category/25/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최근글


새댓글


  • 댓글이 없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