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온/하이마트몰] RTX 5060, 5070 막차 타세요? [다양/무배]

작성자 정보

  • 몽이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컴퓨터 커뮤니티 보니 50시리즈 특히 5060~60TI는 6개월간 신규생산 안한다는 루머도 있고


70~80은 생산량 감소 될거라 하네요


그 사이기간 3060 gddr6로 땜빵


 


 


향후 가격 어찌될지는 전혀 모르지만, 혹시 필요하신분 계실까 찾아본거 올려요


 




 


 


머 지금상황에 글카필요하면 상하급기 따질건 아닌거 같아서 부연설명은 안쓰겠습니다.


이엠텍 이라서 AS는 좋습니다.  


 


935,900원 4개 잔여 [롯데,삼성,현대카드 9%적용시]  요건 2500원 배송비 있네요 ㅠ


 




https://www.e-himart.co.kr/app/goods/goodsDetail?goodsNo=0059499035

 


 


 


 


 


 


기가 서멀이슈 있지만 라이저 아닌이상 큰 문제는 없지 싶습니다. 개선되었다고도 하고


롯데카드 구매시 954,740원 [네이버페이로 해도 동일가격이라 다른 카드사 대부분 가능할듯요 네이버페이 등록되어있으면]


업체는 린드스토어란곳인데 취소될지는 모르겠습니다. 




 




https://www.lotteon.com/p/product/LO2455585047?sitmNo=LO2455585047_2455585048

 


 


 


 


진리의 컴퓨존     MSI 벤투스...534,000원


등급 좀 있으심 더 저렴합니다


 




https://www.compuzone.co.kr/product/product_detail.htm?ProductNo=1242692&ViewGoodsPrd

 


 


 


 


 


 


기가바이트 윈드포스 5060


519,750원


역시 네이버페이로 해도 동일가격이라 다른 카드사 대부분 가능할듯요 네이버페이 등록되어있으면


*요거 구매해J는데...실제론 51만원 결제되네요. 네이버페이


 


업체는 린드스토어란곳인데 취소될지는 모르겠습니다. 


 




https://www.lotteon.com/p/product/LO2532632128?sitmNo=LO2532632128_2532632129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최근글


새댓글


  • 댓글이 없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