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알디콤 플러스 숙취해소제 25포 (5포 X 5박스) 체감 4.1 (51,670원/무료)

작성자 정보

  • 초코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20260608092119_M2Lrd7OsEY.jpg

 

 

20260608092119_ZpJdAdrMwh.jpg

 

 

https://ofw.adison.co/u/naverpay/ads/1000896


네이버 적립 받기 한다음 슈퍼적립 + 네멤적립=추가적립시 


51,670원에서 적립체감 최대 4.1만원가량 나옵니다


1포당 보통 2500원 전후인데 요건 적립기준 1포당 1640원 정도니까


꽤 싸긴합니다 


갠적으로 여명이랑 효과 비슷한급인데 요게  1포짜리 먹기 쉬워서 괜찮더군요 

 



https://brand.naver.com/apeakstore/products/11218053195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최근글


새댓글


  • 댓글이 없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