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쇼핑]잠자리 ATK A9 얼티메이트 무선 게이밍 마우스 (42,520원/무배)

작성자 정보

  • 탄이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잠자리마우스가 하도 좋다좋다해서

 

로지텍 304쓰다가 SE+ 하나 사서 쓰는데, 좋긴 좋더라구요.

 

마우스 자체가 가볍고 부들부들한게.

 

 

이건 잠자리 마우스 중에서도 끝판왕급 이라고 합니다

 

지슈라랑 유사하고, 클릭압은 조금 높은편이라고 하네요.

 

가격 많이 떨어졌네요.

 

20260125080725_F0oPdljPgP.jpg

 

 

20260125080727_uX7vdyOsR6.jpg

 

 



https://naver.me/5BwXQX2u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