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쇼핑]잠자리 ATK A9 얼티메이트 무선 게이밍 마우스 (42,520원/무배)
작성자 정보
- 사랑이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12 조회
- 목록
본문
잠자리마우스가 하도 좋다좋다해서
로지텍 304쓰다가 SE+ 하나 사서 쓰는데, 좋긴 좋더라구요.
마우스 자체가 가볍고 부들부들한게.
이건 잠자리 마우스 중에서도 끝판왕급 이라고 합니다
지슈라랑 유사하고, 클릭압은 조금 높은편이라고 하네요.
가격 많이 떨어졌네요.


https://naver.me/5BwXQX2u
관련자료
-
링크
-
이전
-
다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