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쇼핑]우거지 뼈해장국 감자탕 1kg (3,900/3,000)

작성자 정보

  • 루루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리뷰 2만개가 넘는 뼈해장국 2900원입니당

 

대략적으로 내용물이나 맛도 괜찮은 것 같네용

 

1인 먹기엔 좀 많고 2인은 약간 아쉬운 정도 양이라고 합니당

 

황태해장국 등 다른 종류도 있네요

 

네이버멤버십 회원 기준 3개 수량부터

 

무료배송이니 참고하세용~~

 

추가. 2900원이었는데 자정넘어서 1천원 올랐나보네요ㅠ 3900원도 나쁘지 않은 것 같습니다

 

 

 

 

20260408235717_w8vT7kCrgf.jpg

 

 

20260408235720_czmS1gjBEK.jpg

 

 

20260408235721_XsPmOalU4Y.jpg

 

 



https://m.brand.naver.com/koreasusan1/products/11563952405?originChannelInfo=ac=UNKNOWN|ctid=null|cid=null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최근글


새댓글


  • 댓글이 없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