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삼성 오디세이 G9 49인치OLED 32:9 울트라 와이드 게이밍 모니터 (1,385,100원/무료)

작성자 정보

  • 구름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20260610150426_gqBGb2rG6O.jpg


20260610150425_6OnKLIBrQa.jpg

 

 

20260610150426_shOhtT6bgz.jpg

 

 

20260610150426_I715NZiLZj.jpg

20260610150426_eoMiZSfnhe.jpg

 

g9 oled 49인치  25년형 모델입니다 


네페적립 총 7만가량 


온누리 28만원 


네페후기 2만 가량 합치면 37정도 할인이라 딱 101.5만정도 됩니다 


동시대에 나온 s34dg852는 2.5세대(175hz)  패널이고 얘는 3세대 (240hz) 패널입니다 


현재 oled는  4세대와 v-stripe 개선버전 rgb oled인 5세대까지 나오긴 했는데요  얘내는 32인치도 아직 150만원대입니다 


49인치는 삼성말고는 제조 자체를 안하는지라 2~3세대마다 한두기종 나옵니다 cg934는 글레어인데 단종했고요 


사실상 49인치는 삼성의 패널을 받아오는 msi나 커세어 정도가 만드는데 얘내도 신형은 안만드는지라 49인치 oled는 삼성밖에 없습니다

 

아주 쌀때는 98만도 했었고 예전에 한창 할인할땐 (25년 초중반)  평균 108만도 있었습니다만 요즘은 걍 oled상용화 하면서 49인치는  살놈들만 사기때문에


기본가가 많이 올라서 평균 125 정도 합니다


그나마 온누리 있는 지금으로선 살만하고 온누리 빠지거나 하면 살 이유 없어요 


그래도 oled 49인치 101이면 찾는사람은 살만한 가격이라 올려봅니다



 

 

 



https://naver.me/x0OZrESX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