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살맛나네8.0 막걸리 750mlx5병 (17,700원,무배)
작성자 정보
- 탄이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6 조회
- 목록
본문
병당 3,540원으로 싸게 올라와서 올립니다.
쌀이 많이 들어가 걸죽하고 단맛이 나는 막걸리입니다.
그래서 한달정도 숙성된걸 드시길 권장합니다.
숙성 될수록 단맛이 약해지고 산미가 좀 올라오면서 깊은 맛이 납니다. (소비기한 제조일 기준 60일)
![]()
https://naver.me/xCjFMON9
관련자료
-
링크
-
이전
-
다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