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살맛나네8.0 막걸리 750mlx5병 (17,700원,무배)

작성자 정보

  • 하루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병당 3,540원으로 싸게 올라와서 올립니다.

 

쌀이 많이 들어가 걸죽하고 단맛이 나는 막걸리입니다.

그래서 한달정도 숙성된걸 드시길 권장합니다.

숙성 될수록 단맛이 약해지고 산미가 좀 올라오면서 깊은 맛이 납니다. (소비기한 제조일 기준 60일)

 

 

20260627155021_zWXwL2B2qi.jpg

 

 



https://naver.me/xCjFMON9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최근글


새댓글


  • 댓글이 없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