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S/W] [PS스토어/MS스토어] GTA 6 예약판매 - 0시 시작
작성자 정보
- 뽀미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3 조회
- 목록
본문
국내 보도자료도 나왔습니다. 0시부터 열리고요,
이번에 특이한 점이 모든 실물 패키지가 코드 동봉판입니다. (디스크 없음)
그래서 패키지 곽이 필요한 거 아니면 무조건 DL 구매 추천드립니다.
코드 패키지 버전은 추후 H2에서 따로 안내할 겁니다.
엑박 https://www.xbox.com/ko-KR/games/store/grand-theft-auto-vi/9nl3wwnzlzzn
플스 https://www.playstation.com/ko-kr/games/grand-theft-auto-vi/
참고로 코드 패키지판이 나온다고 해도 지금 통신사에서 남아공전 경기 결과에 따라 할인을 크게 해줘서 무조건 스토어에서 구매하세요.
이 글을 올리는 이유는 KT만 45% 할인인데 24일 지나기 전에 응모하셔야 해서 그렇습니다.
* SKT : (지금은 참여 못 함) 사전 참여자 한정 엑박 한정 10만원 이상 40%
* KT : 24일까지 응모 필수/26일 결제 - 플스/엑박 공통 최대 45% 할인 (타 회원분 글 필독)
- https://bbs.ruliweb.com/market/board/1020/read/105078
* LG U+ : 없음
관련 정보: https://www.rockstargames.com/kr/newswire/article/5171972o3ak5oa/pre-order-grand-theft-auto-vi-on-june-25
관련자료
-
이전
-
다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