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 A4 B8 TFSI 콰트로

PC(컴퓨터)는 사진 위에서 마우스 클릭 하면서 좌우로 이동 또는 사진 좌우측 끝 화살표 클릭,
모바일(스마트폰)은 사진 위에서 손으로 누르면서 좌우로 이동하시면
많은 사진을 볼 수 있습니다.


차량명 [] 지역 경기도 남양주시 평내동
주행거리 내용참조 가격 4,700,000 만원
연식 내용참조 연락처 *** 개인정보보호를 위한 휴대폰번호 노출방지 , 개인 회원만 확인 가능합니다. ***
원본글 출처 번개장터 212938017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아우디 a4 b8 콰트로 차량 판매하려고 합니다. 차량 모델명 - 아우디 A4 B8 TFSI 콰트로 (4륜)
연식 - 2009년식
연료 - 휘발유
주행거리 - 142000km
판매금액 - 470만원
사고이력 - 조수석 휀다 교환 , 앞범퍼 교환
판매 지역 - 경기도 남양주
판매사유 - 집에 차가 6대네요 댓수를 줄이기 위해 대차는 받지 않습니다. 옵션 - 후방감지기 , 후방카메라,풀오토에어컨 , 풀오토윈도우 , 컴포트액세스(문 손잡이 터치로 문 잠그고 여는 기능) , 패들쉬프트 , 버튼시동 , 오토홀드 , 전자식 사이드 브레이크 , 선루프 , 오토라이트 , 1열 전동시트와 운전석 메모리 시트 , 블루투스(순정 아니고 카팩) 이 정도 있겠습니다.
현재 내,외관 크게 하자 잡을 곳을 없으나 2열에 설정이 그렇게 되어있는건지 가끔 밖에서 차문이 안 열릴 때가 있습니다. 락이 걸린건지 아니면 도어 액츄에이터가 나간 것인지는 모르겠지만
a5 카브리올레 탔던 친구가 도어액츄에이터 센서까지 6만원에 사서 자기는 diy로 고쳐탔다길래 안 고치고 탔습니다.
사진 상 뒷자석에 흙먼지는 차량에 타이어를 한 짝 실을 일이 있었는데 제가 청소해 놓겠습니다.
차량에 경고등 일체 들어오는 것 없습니다.
차량 판매시 추후 문제 없도록 당일 이전 원칙으로 하고 유선상의 네고는 절대로 받지 않습니다. 저는 딜러가 아닌 100% 개인임을 약속합니다.
여지껏 개인거래로 차량을 정확히 총22대를 사고 팔았으며 (기변병...) 판매 후 문제 생긴 적 단 한 대도 없었습니다.
집에 차가 4대이고 제 차가 2대여서 총 6대인데 가족이 4명이라 어차피 차 2대는 필요가 없어서 제 차량 두 대다 판매 하려 합니다.
찔러보기는 정중히 거절합니다. 정말 구매의사가 있으신 분만 연락 부탁드립니다. 제 게시물에 오피러스 프리미엄 차량도 판매중이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해당 중고차 데이터는 회원분이 올린 것과 검색로봇이 자동으로 수집 한 데이터를 취합한 것입니다.
글 삭제를 원하시는 경우 삭제요청하러가기 -> 클릭 후 전화번호 뒷자리를 입력해 주시면 즉시 삭제됩니다.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