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쿠퍼 R53s 팝니다

PC(컴퓨터)는 사진 위에서 마우스 클릭 하면서 좌우로 이동 또는 사진 좌우측 끝 화살표 클릭,
모바일(스마트폰)은 사진 위에서 손으로 누르면서 좌우로 이동하시면
많은 사진을 볼 수 있습니다.


차량명 [] 지역 경기도 군포시 군포1동
주행거리 내용참조 가격 6,800,000 만원
연식 내용참조 연락처 *** 개인정보보호를 위한 휴대폰번호 노출방지 , 개인 회원만 확인 가능합니다. ***
원본글 출처 번개장터 211179295 [바로가기]





키로수: 140,044km 아는 지인이 병적 관리하던 차량이었고 평소 미니쿠퍼를 관심이 있었는데, 주말용으로 타려고 인수받았습니다 미니쿠퍼 구입시 가장 큰 문제가 외모는 예쁘고 클래식한데, 수리비 폭탄이 염려되잖아요? 그래서 저도 지인을 통해 구입했고, 10만 키로 넘어가며 수리해야 할 워터펌프, 파워펌프, 가스킷류 전체, 배터리, 슈퍼차져 오일, 미션오일, 최근 타이어 네짝 모두 교체하여 트레드 100%입니다. 엔진오일도 8천키로에 한번씩 미니 성지에서 주기적으로 관리했구요. 누유 전혀 없고, 하부 깨끗하고 잡소리 없고 경고등 하나도 안뜨게 관리했습니다. 성지 가시면 제가 그동안 관리했던 내역 리스트 조회 가능하세요! 실내도 순정 그자체로 깔끔하게 관리되었고, 벌집매트, 나파 가죽도 앞뒤 좌석 모두 교체했습니다. 2세대, 3세대와 차이는 1세대만 있는 슈퍼차져 엔진 소리였습니다. 고rpm에 슈퍼차져 엔진 소리를 들으면 그 재미가 정말 어떤 차량과 비교할 수 없어요. 연비 10~11정도 나오고 너무 재밌게 탔었네요. 1세대 차량 중 이정도로 외관, 내부, 하체, 엔진 관리 잘 된 차량은 손에 꼽을 정도로 자부합니다. 데일리로도 좋고, 여자친구나 와이프 첫차로 합리적인 가격으로 운전하기에 추천합니다. 앞으로 돈 들어갈 일이 전혀 없게 큰 부품 교체 전부 다해서 거의 4백만원 비용 들었고, 정비 내역서도 다 있습니다. 내년 3월에 엔진오일만 교환하고 그대로 쭉 타시면 됩니다. 일 때문에 이 차를 거의 몰 일이 없어서 판매합니다 평소에 미니쿠퍼 관심이 있었는데, 새차로 사기엔 감가 심하고, 연식 있는 모델 사기엔 정비 히스토리도 없는 차량 구매했다 수리비가 많이 나올까 걱정되신 분이라면, 추천합니다. 외부 광택 해놓고, 전체 다 정비해두어서 소장용으로 간직하려고 큰 비용 들여 모든 부품들 교체해둔 S급 상태입니다 지역은 경기도 군포입니다 미리 연락주시고 오셔서 보시면 됩니다. 많은 문의 주세요 감사합니다!

해당 중고차 데이터는 회원분이 올린 것과 검색로봇이 자동으로 수집 한 데이터를 취합한 것입니다.
글 삭제를 원하시는 경우 삭제요청하러가기 -> 클릭 후 전화번호 뒷자리를 입력해 주시면 즉시 삭제됩니다.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