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7 3.5 블랙프리미에르2007년식(넌아트) 묻따

PC(컴퓨터)는 사진 위에서 마우스 클릭 하면서 좌우로 이동 또는 사진 좌우측 끝 화살표 클릭,
모바일(스마트폰)은 사진 위에서 손으로 누르면서 좌우로 이동하시면
많은 사진을 볼 수 있습니다.


차량명 [] 지역 경기도 김포시 구래동
주행거리 내용참조 가격 1,500,000 만원
연식 내용참조 연락처 *** 개인정보보호를 위한 휴대폰번호 노출방지 , 개인 회원만 확인 가능합니다. ***
원본글 출처 번개장터 200631583 [바로가기]











2007년식 SM7 3.5 넌아트
아시는 분은 알겠지만 뉴아트 이전을 넌아트라고 합니다. 주행거리 236,000km
색상 블랙
배기량 3,500cc - 차고지는 경기도 김포 마산동 입니다 묻따 판매이니 수리부분이나 하자내역 알려드릴테니 끝까지 읽고 연락주세요. 연락처 010-6785-3구팔팔 6개월전 중고로 구입해서 제가 8,000km 정도 탔고 최근 약 70만원 정도 수리 했습니다.(영수증 참고) - 겉밸트 세트 교환
- 파워 강압호스 및 관런부품 신품 교환 및 파워오일 교환
- 캠센서 2개, 각센서 1개 일체 교환
- 그외 전주인이 기본 정비 한 걸로 압니다.
- 지난주 엔진오일 교환 - 타이어는 반쯤 남았음. - 누유는 엔진 미세누유 흔적이 있는데 5000km마다 오일 갈때 문제 될 만큼은 아님. - 외관은 연식이 있다보니 세월에 흔적 좀 있고 그럭저럭 나쁘지 않고 생활 기스 좀 있고 크게 부식은 없습니다. - 년식대비 스마트키도 있고 옵션 괜찮습니다. 배기량이 있으니 차는 정말 잘나가고 잘 섭니다.
최대 단점은 배기랑이 있다보니 연비가 별로예요.
기름을 제네시스만큼 먹는듯 하네요. 최근 이동할 일이 많아서 주행을 자주하다보니 기름값이 좀 부담스럽네요. 5만원 넣으면 250km쯤 가는듯 해요. 판매이유는 운행이 많아졌는데 사정이 않좋다보니 주유비 부담스러워서 팝니다. ## 아래 내용 필독 - 사진보시면 엔진체크등이 뜨는데 르노에서 점검하니 매연관련 장치에 에러뜨는거라고 했음. 운행상 문제 될꺼 없다고 해서 그냥 타고 다녀도 된다고 했음.
이게 한 동안 떴다가 저절로 없어졌다가 합니다.
수리비 몇십나올텐데 오래된차에 적당히 필요한거만 손보면서 타면 될듯하여 무시해도 될듯해요.
적당히 1~2년 굴리다가 폐차해도 80만원은 받을겁니다. 위 내용 검토후 관심 있음 연락주세요.
전화 안되면 문자주세요. 확인후 연락드릴께요 010-6785-3구팔팔

해당 중고차 데이터는 회원분이 올린 것과 검색로봇이 자동으로 수집 한 데이터를 취합한 것입니다.
글 삭제를 원하시는 경우 삭제요청하러가기 -> 클릭 후 전화번호 뒷자리를 입력해 주시면 즉시 삭제됩니다.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