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바겐 티구안 2.0 TDI 흰색 팝니다

PC(컴퓨터)는 사진 위에서 마우스 클릭 하면서 좌우로 이동 또는 사진 좌우측 끝 화살표 클릭,
모바일(스마트폰)은 사진 위에서 손으로 누르면서 좌우로 이동하시면
많은 사진을 볼 수 있습니다.


차량명 [] 지역 경기도 부천시 고강1동
주행거리 내용참조 가격 8,200,000 만원
연식 내용참조 연락처 *** 개인정보보호를 위한 휴대폰번호 노출방지 , 개인 회원만 확인 가능합니다. ***
원본글 출처 번개장터 198144589 [바로가기]












폭스바겐 티구안 2.0TDI 흰색 깔끔차량 820만원 판매합니다. 실사진첨부 * 차 종 : 폭스바겐 티구안 2.0 TDI * 연 식 : 2009년 * 색 상 : 흰색 * 연 료 : 디젤 * 변 속 기 : 자동 * 주행거리 : 130,000 km * 운행용도 : 출퇴근 용도로만 사용하여 깨끗합니다!!! * 정비내역 : - 실내 크리닝 - 내장재 코팅 - 실내오존살균 - 방오방수코팅 - 외장 광택 코팅 - 실내&에어콘 에바 항균탈취 - 엔진오일 교환후 1000Km주행 연비는 시내 11~13km / 고속주행시 16~18km 정도 나옵니다.
파썬/네비/후방카메라/브라운시트/상시4륜 등등 풀옵션차량입니다.
이번에 차량 경정비, 오일류 모두 교환해놓은 상태입니다.
타이어 트레이드 80% 이상 남아있습니다. * 판매가격 : 820만원 절충가능합니다. 전차종 대차가능합니다! * 판매방법 : 현금 / 할부 / 신용카드 전부 가능합니다!!! ▶ 안녕하십니까, 불필요한 유통마진을 제거하여, 정직한 품질의 차만을 정직한 가격으로 판매하겠습니다. 배경도 없고 요령도 모르는사람,가진것은 오직 최고의 가치를 창조하려는 꿈과 열정과 자신감뿐입니다! 고객님과 같이하는 영업인으로 최선을 다하는 모습보여드리겠습니다. 중고차구입 하시려는 분들, 중고차판매 정보를 필요하신 분들께 올바른 차량을 수배해드려 원하시는 차량의 모델,색상,주행거리,옵션 등등 문의주시는 차량을 찾아서 만족스러운 거래를 하실 수 있도록 도움을 드리고있습니다. 인터넷의 중고차 허위매물 때문에 고생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정확한 실매물 중고차구입 하실 수 있도록 중고차매매, 중고차거래 진행 하실 수 있도록 도움을 드리고있어요. 중고차판매,중고차매입,중고차거래에 대한 정확한 중고차정보 제공해 드립니다. 광택 및 실내크리닝 완료햇습니다. 타이어 및 기본 소모품 교환 완료 전액할부 및 대차진행 가능. 차량은 어디 하나 흠잡을 때 없음을 강조합니다 타고 계시는 차량 대차 가능하며, 소액 및 전액 캐피탈 이용가능합니다.

해당 중고차 데이터는 회원분이 올린 것과 검색로봇이 자동으로 수집 한 데이터를 취합한 것입니다.
글 삭제를 원하시는 경우 삭제요청하러가기 -> 클릭 후 전화번호 뒷자리를 입력해 주시면 즉시 삭제됩니다.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