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 bmw F30 320d 스포츠 14만 무사고 차량 판매합니다

PC(컴퓨터)는 사진 위에서 마우스 클릭 하면서 좌우로 이동 또는 사진 좌우측 끝 화살표 클릭,
모바일(스마트폰)은 사진 위에서 손으로 누르면서 좌우로 이동하시면
많은 사진을 볼 수 있습니다.


차량명 [] 지역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범천제2동
주행거리 내용참조 가격 14,500,000 만원
연식 내용참조 연락처 *** 개인정보보호를 위한 휴대폰번호 노출방지 , 개인 회원만 확인 가능합니다. ***
원본글 출처 번개장터 188201858 [바로가기]












[정확한 매물][정직한 가격][정있는 사람] 안녕하세요 부산 기장에 위치한 오토필드 정모터스 김찬수 과장 입니다. 차량에 관심 을 가져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현재 고객님께서 보고있는 차량은 100% 실매물임 을 (강조)약속 드립니다 실제 저희가 매입한 매물이며 차량 점검 밑 외부 광택 내부 향균 클리닉 까지 마친 상태이며 현재 판매중입니다 성능점검표 또는 차량등록증 펙스로 보내드리며 (전손)(침수)이력등 반드시 고지하여 계약서상에 명시하여 드립니다. 저희 정모터스에서 판매중인 현매물 마음에 드신다면 전국어디든지 출장 판매도 가능하오니 편하게 연락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또한 전액할부,타고계시는차량 대차, 폐차처리 까지 도와드리겠습니다. 절대 싸고 좋은 차는 없습니다 내용 좋은차는 고객님 을 기다려 주지 않습니다 먼저 연락 오시는 분께 판매가 됩니다. 내용 좋은 차만 매입해서 정직하게 팔겠습니다 차량이 마음에 드신다면 망설이지 마시고 편하게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해당 중고차 데이터는 회원분이 올린 것과 검색로봇이 자동으로 수집 한 데이터를 취합한 것입니다.
글 삭제를 원하시는 경우 삭제요청하러가기 -> 클릭 후 전화번호 뒷자리를 입력해 주시면 즉시 삭제됩니다.
0 Comments